자유대한의 수도 서울에 빨갱이가 출몰하고 있다. 이명박 정부가 지난 10년의 잃어버린 정부를 종식하고, 이제 자유민주주의의 실현과 헌법 정신의 구현, 그리고 경제성장의 새 길을 열어나가려는 참에 국정방해세력이 정부조직을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 대책을 내어놓더니, 이제는 일부 친북좌익세력의 책동 아래에 일부 국민들을 동원하여 한미관계의 악화와 정부의 전복을 노리고 있다.
촛불이란 이름으로 이제는 청와대까지 진격하는 친북좌익세력은, 이제 내란세력에 버금가고 있다. 이런 일은 지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의 실현의 역사에서 여러차례 나타난 바가 있다. 여수와 순천에서 나타났던 일부 좌익 군경들의 반란을 비롯하여, 가깝게는 1980년에 나타났던 광주의 좌익세력에 의한 내란, 그리고 최근에는 친북좌익세력의 우두머리인 노무현 정부에 의한 대북퍼주기 정책과 함께 헌정질서를 파괴하는 여러 행위가 있었다.
이러한 역사 속에서 우리 자유대한의 민주정부는 좋은 대책을 내놓은 바 있다. 지난 역사에서 이러한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세력 앞에서 민주주의를 방어하기 위해, 내란이나 외환에는 계엄령이라는 보도를 주지 않았던가. 정부는 이때까지의 잘못된 대응을 중단하고, 계엄령과 함께 군병력을 동원해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는 국정방해세력과 내란세력을 몰아내야 한다.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칭 수구보수반미(이런 기억이 안 난다) 천어님다운 글이네요 ㅋㅋㅋㅋ
카테고리에 주목
역시 이런 글이 올라와야 유머가 바로선다.
한건 올리셨구만요.
이런 글엔 제대로 읽지도 않고 무조건 다는 악플이 달려있어야 제맛이거늘..
아니 지금이 1970년대도아니고 무슨 개소리냐
와같은 댓글 말하는건가요 설월화님
경호실장 지철이더러 쪼인트를 까라고 하거나, 땅크를 몰고 이 반란군놈의 새퀴들을 쓸어버리라고 하거나...